본문 바로가기
꿀팁/일상

<쉑쉑버거 메뉴 가격 칼로리 알고 뿌시기! 메뉴추천 청담점>

by 챠밍퀸 2021. 5. 29.
반응형

 

 

.

 

안녕하세요?

#쉐이크쉑 좋아하시나요?

저는 쉐이크쉑이

약간 소스로범벅보다는 깔끔한 느낌이 있어서

 

한~~~번씩 먹고싶을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가보았습니다 ㅋ

 

 

#쉐이크쉑청담점

 


 

 

 

https://bit.ly/3bYw4zZ

 

뉴욕에서 온 파인 캐쥬얼 레스토랑, 쉐이크쉑

뉴욕에서 온 파인 캐쥬얼 레스토랑, 쉐이크쉑

www.shakeshack.kr

 

#쉐이크쉑 사이트 참고해주셔요!

 

뉴욕에서 날아온 쉑쉑버거

강남에서 나온지 얼마 안됬을때 줄을 거의 놀이공원 수준으로

서고 있는것을 봤는데

지금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쥬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쉑쉑버거 청담점

 

쉑쉑버거 배달

요기요 쿠팡잇츠 배달의 민족

 

맨앞에는 뭐죠?

다양한 곳에서 배달도 하네요

 

 

 

제가 이번에 갔었던 곳은

#쉐이크쉑청담 입니다

 

https://bit.ly/3fV6Tj4

 

네이버 지도

쉐이크쉑 청담점

map.naver.com

사이트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1:00~21:30에는 딜리버리랑 픽업만 가능)

-모닝메뉴 안하겠네요-

 

 

#쉐이크쉑청담 점은

이렇게 미리 #네이버스마트주문 할 수 있네요?

 

 

 

전체적으로 굉장히 넓은 분위기 예요

천장이 높죠

 

 

이렇게 창가자리도 있구

 

안쪽자리도 많이 있어요

좌석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예전에 쉑쉑버거 청담점 왔을때는 내가 이렇게

내부 매장을 찍고 있을지 상상도 못했는데 ㅋ)

티엠아이

 

 

 

 

아무래도 쉑쉑버거에서 유명한

 

 

쉑쉑버거 쉐이크 6800

제일 기본햄버거 6900

더블 10900

쉑쉑버거 메뉴가격 메뉴판

한번 볼까요?

 

 

 

햄버거 버전

 

쉑버거 6900

슈룸버거 9400

햄버거 5400 (진짜기본에 충실했네요)

스모크쉑 8900

쉑스택 12400

 

 

쉑쉑버거 치킨

 

 

치킨버전 나왔죠

치킨쉑 7900

이거 먹어봤는데

 

 

 

쉑쉑버거 핫도그

쉑 카고 도그 5500

핫 도그 4400

 

 

 

프라이 3900

치즈프라이 4900

치즈프라이 드셔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늘어나는 치즈 아니고

말그대로치즈 소스~~소스

 

 

 

쉑쉑버거 커스타드쉐이크

 

쉐이크 5900 (바닐라 /초콜렛/ 솔티드카라멜 /블랙앤화이트 /스트로베리/ 피넛버터/ 커피)

종류가 다양해요

 

 

플로트 5900

(커스타드와 탄산이 만났데요)

컵 앤 콘

4900 5900

 

 

 

쉑쉑버거 콘트리트

 

 

오 각각지점의 이름을 딴 메뉴네요?

그 우리가 아는 쉐이크와 그래놀라와 견과류 같은것을

믹스 한 것

맛있겠다

 

이름보면 각각 지점의 이름을 딴 그 지점만의 시그니처 콘크리트가 있네요

싱글 5900

더블 8900

 

 

 

쉑쉑버거 음료

헐 저는 쉐이크만 있는 줄 알았는데

다양한거 많이 팔았군요?

 

 

커피도 있구(미국 스페셜티 원두 사용)

레몬에이드

핫티

피프티

유기농아이스티

탄산

루트비어

 

 

 

쉑쉑버거 맥주

 

맥주종류도 다양하네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주 드시는듯 해요

 

 

 

쉑쉑버거 모닝메뉴

쉑쉑버거 아침메뉴 아침

 

소세지 에그앤치즈 6900 8000

베이컨 에그앤치즈 5800 7000

에그앤치즈 4800 6000

(오전 10시까지만)

 

 

 

강아지메뉴 6000

지기주네요

 

 

쉑쉑버거 메뉴가격 메뉴판

한눈에

 


<쉑쉑버거 칼로리>

 

괜히 어짜피 결론은 정해져있지만 ㅋ

한번더 고민의 기회를 주는

칼로리표...^

https://bit.ly/3wHzIq1

 

FatSecret - Calorie Counter and Diet Tracker for Weight Loss

The perfect application for keeping track of your food, exercise and weight while on-the-go iPhone, iPod Touch and iPad Android Phones and Tablets

www.fatsecret.com

바닐라쉐이크 음료가 650kcal

지기주네요..

 

 

쉑버거 550kcal인데 좀 작긴하죠?

감자튀김 420kcal

스모크쉑 620kcal

쉑버거 790kcal

더블쉑버거 790kcal

 

 

쉑쉑버거 청담 청담점은 이렇게

손씻는 기계 이거 되게 좋더라구요

 

 

물 나오고 그다음 물비누 나오고

마지막 타올까지

처음부터 마지막단계를 한방에 다 차례로 나와요

 

 

 

이번에 먹어본

새로나온 쉑쉑버거 신메뉴

좀 되긴했는데 ㅋ

 

 

쉑쉑버거 치킨

치킨쉑

 

 

사알짝 다르긴 한거 같은데?..^

 

 

 

 

수비드로 훈연한 닭가슴통살이래요

밑에는 양상추 피클 있어요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치킨스타일 버거 좋아해서 맘스터치를 생각하고 왔는데

다른느낌

 

 

소스 많이 있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약간 건강햄버거

느낌날거같아요

 

 

(저는 이런게 깔끔하고 좋아서 개인적으로)

근데 양은 적어요 ㅋ

 

요로케

 

 

요런느낌

손바닥보다 좀 작아요

 

이거는 더블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안에 소스랑

패티 보면 딱 통가슴살입니다

 

 

막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튀김자체가 수비드라 그런지 약간 바삭 부드러운 튀김옷?

 

약간 다이어트 버거 느낌 나는거 같기도 하구?..

맛은 개인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양만 좀더 많았더라면 ㅋ)

 

 

깔끔한 느낌 소스가 그렇게 많지 않은느낌

 

닭 통가슴살 튀김옷은 부드러운느낌

 

다이어트버거느낌 크기가 작다

 

하지만 깔끔한 맛이다

 

 

호불호가 확실히 있을 느낌의

쉑쉑버거 치킨섹

쉑쉑버거 메뉴판 메뉴가격 이였씁니담

강아지메뉴도 있네요

쉑쉑버거 청담점 cgv건물 옆에 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