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일상

< 빽다방 메뉴 가격 음료추천 칼로리 아이스미초 앗메리카노 신메뉴!>

by 챠밍퀸 2021. 5. 28.
반응형

 

 

 

#빽다방 정보

먼저 나갑니다

 

여름맞이

#빽다방시즌메뉴

 

#수박꿀스무디

#젤리좋은수박스무디

#완전수박

 

맛있어보임

((젤리좋은수박스무디 메뉴에 토핑재료는 해바라기씨 초콜릿이래요))

 

어머나

또 성주가참외로 유명하자나요?..

 

 

#성주참외꿀스무디

#완전성주참외

 

참외스무디는 처음보네요 ㄷ ㄷ

#빽다방클라스

 

#공고치빵

처음봐요 ㅋ...이거 맛있어요?

 

공들여공수한크림치즈빵

 

파맛?... 초코맛

 

 

 

#빽다방이벤트 #빽다방신메뉴였어요


 

레드불이 들어간 레드불꽃파워

이거먹으면 잠 못자는거 아니예요?..

 

 

레드커런트와 오미자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맛있으면 ㅜㅜ원샷할텐데.. ㅜ

날밤샐때 각인가요?..

 

 

 

https://bit.ly/3i4RAXE

빽다방 사이트 참고해주셔요~^^

 

 

앗메리카노 네요 앗!

세상에 가격 아이스 2천원

 

세상에 마상에

종류도 다양해요

.

 

깔라만시에이드 조아유

오미자에이드

 

코코넛라떼 달달해요

 

녹차민트초코...민트는 사랑

완전완전완전시리즈 있구요

 

 

빽다방 메뉴 가격 카페인 칼로리 신메뉴 베이커리 살펴보기

 

 

 

빽엔나

청포도플라워

사라다빵

 

빽스치노도 엄청 다양하쥬

진짜 달달해요 빽다방서타일

 

 

빽다방비엔나

그린비엔나

라떼비엔나

비엔나커피

가격이 증맬루..2500원

 

 

상큼달콤 청포도에이드

유자에이드

깔라만시에이드

청포도에이드 4.0 너무 상큼할거 같아요..!

 

 

 

 

다양한종류가 지인짜 많더라구요?

완전초코빽스치노 진짜 초코 난리난다던데..!

 

빽다방메뉴가격 한눈에

달고나

레드불꽃파워

피치우롱스위티

블랙펄

황금캐모마일티

민트초코

 

 

빽엔나 3.5

옥수크림 2.5

호두크런치 3.0

 

 

큰마들렌 엄청커요

요거트스무디

 

 

빽스커피 원두도 팔고 있더라구요?

 

세상에

아주 난리가 난

빽다방 딸기 스트로베리

 

 

몽땅딸기파르페 4.5

딸기에이드 3.5

딸기라떼 3.5

가격이 아주 장난없네요..

딸기파르페는 식사네요

 

 

세상에 식사 비주얼

아주 씹히는 식감

몽땅딸기파르페 한 8천원비주얼인데

반가격

 

후르츠 칵테일

아이스크림

연유

시리얼 다 넣었데요

 

각얼음이 기본제공이구

간얼음으로 변경 가능입니다

이것이 바로

빽다방 아이스미초 미초에이드 석류에이드

이것은

 

아이스미초에 탄산이 들어간 석류에이드 미초에이드 입니다.

진짜 톡톡톡 쏘더라구요?~

 

 

사진 삭제

 

아하

아이스미초

미초에이드 두가지가 있군요?

 

 

 

이것이 바로 아이스미초에 탄산을 넣은

미초에이드

 

빽다방님 양이 정말루 많아요

 

 

색깔이 참으로 이쁘네요

여기는 다른 탄산보다 어떤 탄산수? 사이다?인지

정말 톡쏘는 느낌이 강했어요

 

 

스트레스 받을때 벌컥벌컥마시면 진짜

크~~~하면서 속이 뻥뚤리는 느낌일거 같아요

술은 잘안먹으니 맥주 대신에

탄산이 강한느낌~~

 

 

 

 

빽다방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앗메리카노는 처음 먹어보는데 시원~

하게 좋았어요

 

 

사실 민트초코 먹을까 마실까 100번고민했는데

저녁을 거의 2명이서 4.5끼 먹어서

이건아니다.. 이건 사람이 아니다..

 

 

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확실히 부대끼는거 없이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카페인은 237mg 들어있네요

칼로리가 13kcal

 

신기하게 커피랑 물만 넣는거 아닌가요?

나트륨이 들어있네요?

 

 

 

.

종종먹는 메가커피의 대표 아메리카노

 

이거는 칼로리가 18kcal? 좀더 높네요? 신기

근데 나트륨은 1mg 이 안되네요

카페인은 194mg

메가커피 카페인이 빽다방 카페인보다 더 낮네요

 

 

 

 

빽다방 앗메리카노

시원하게

양도많고 먹기좋아요

무려 2천원이라니~~

 

 

역시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빽다방이였네요

 

 

킬링타임 밥먹고후루룩~

일하면서 후루룩~

공부하면서 후루룩~

그냥 작업하면서 후루룩~

멍때리면서 후루룩 ~

 

 

먹기 좋은 빽다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