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일상

<타이거슈가 메뉴 가격 흑당밀크티 칼로리 카페인은??>

by 챠밍퀸 2021. 5. 30.
반응형

 

 

#타이거슈가메뉴가격

타이거슈가 서현점판교점

 

 

원래는

대만/홍콩/싱가폴에서만

맛볼 수 있었는데..

한국판

 

 

 


 

 

1. 무방부제 타피오카

2. 100% 국내산 A급 우유

3. 유럽 정통의 독일제 프리미엄크림

4. 4시간마다 새로 끓여 내어 부드럽고 쫄깃함 추구 (보바/쩐주)

5. 자체 제작한 흑당 시럽

 

 

타이거슈가의 특장점이라

합니다.

 

흑당시리즈

 

흑당버블밀크티 460

 

밀크티

오리지널티

커피

아이스블렌디드

아이스티

디저트

 

 

(흑당누가크래커 )

->이거 진짜 대만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ㅠㅠ


 

<타이거슈가 메뉴/가격 >

 

 

 

이게 좀더

설명이랑 보기가 편하네요

 

 

참고해주셔요

 

리얼 크림치즈 들어간

 

리얼크림치즈무스 흑당버블밀크티 5600

리얼크림치즈무스 클래식홍차 4100

리얼크림치즈무스 자스민그린티 4100

 

 

타로

타로밀크티 4900

타로티라미수 5400

 

 

이것이 유명한

흑당누가크래커

쫀쫀한것이 맛있었던 기억이나네요

 

 

 

보바

진주

타피오카 크기 선택가능

 

 

 

타이거슈가 오리지널

흑당버블밀크티

보바

칼로리

350kcal

정도

 

 

(맛나고 달달한것

300은 기본으로 넘어가줘야

찐 달달이군요)

 

 

카페인은 없어요

 

아주 가득해요

타피오카가 아주많이 들어있네요

당도 조절 불가능

 

 

 

흑당버블밀크티

당 땡길때

한번쯤은?

딱입니다

 

달달한 흑당시럽의 맛이나는 흑당밀크티였네요

 

 

저는 타피오카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아서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될거 같아요

 

분당에는 타이거슈가가 #서현점 #판교점 있네요!

타이거슈가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에이치스퀘어 S동 108호

타이거슈가 서현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2 서현나산프라자 102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