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일상

<맘스터치 메뉴가격 칼로리표 휠렛버거 치즈스틱 콘샐러드 정복!>

by 챠밍퀸 2021. 5. 27.
반응형

 

 

 

 

치킨의 강자

<맘스터치>

맘스터치 메뉴가격 칼로리 버거추천

구로디지털단지역 맘스터치

 

 

치킨의 강자

치킨이 맛있는 치킨 맛집

맘스터치..

 

 

오랜만에 만나러갑니다

정말 오랜만이네요

맘스터치 사이트 참고해주셔요~

 

 

https://bit.ly/3yLIbum

#맘스터치이벤트

 

.

싸이매니아치킨 이라는것을 시키면

500ml펩시콜라 무료 증정이네요 ㅎㅎㅎ

 


 

 

보니까 맘스터치는

여기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네요?

 

맘스터치온라인주문

배달의민족주문

요기요주문

3가지

 

 

 

온라인주문은 이렇게 앱도 있네요

맘스터치 전용앱

 

 

 

 

아 이것이였어요

롱다리치킨세트

순살떡강정세트

치킨세트

 

총6가지를 할인 하고 있더라구요?

 

 

어머나 간장마늘치킨

치즈뿌치???...

이거 궁금하네요...

 

여기는 구로디지털단지역 바로 근처에 있는 맘스터치 입니다

 

 

저녁시간 사람이 많더라구요?

내부 좌석 구조를 담아보았어요

이렇게 바깥보는 자리도있구

 

 

#맘스터치메뉴판

#맘스터치메뉴가격

#맘스터치가격

 

 

 

후라이드치킨 반마리 8000

맘스양념치킨 반마리 9000

신메뉴네요?

케이준떡강정 스몰 4500

레귤러 10000

닭강정트리오 3가지맛을 한번에 먹는것.

 

 

 

맘스터치 가격표

칼로리까지 같이 적혀있는

맘스터치 가격표 칼로리표 확인해주셔요

 

 

딥치즈버거 단품 4000

세트 6000

화이트갈릭버거 4100

6100

맘스터치 에이드 맛있나요?~

 

 

 

요즘 유명해지고 있는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

베스트 3가지 맛을 담았데요

10900

 

 

가격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두가지 버전이 있네요

닭강정 트리오 A

닭강정 트리오 B


<#맘스터치영양성분 #맘스터치칼로리>

 

언빌리버블버거 608kcal

할라피뇨통살버거 440kcal

딥치즈버거 411kcal

싸이버거 512kcal

햄치즈휠렛버거 516kcal

 

100g당 이라는거 참고해주셔요

치킨 칼로리가 낮아서 놀랬네요 ㅋ

 

여기는 사이드메뉴

치즈스틱 119kcal

콘샐러드 129ckal

치즈볼 433kcal

 

사실

여기서 맘스터치 모든 메뉴 칼로리 확인할 수 있네요

맘스터치 칼로리표

 


 

 

 

 

 

.

 

 

 

 

 

<맘스터치 가격표>


 

저는

 

 

만년 천년만년사랑

휠렛버거

콘샐러드

(코우슬로 샐러드 사라져서 너무 안타까워요...)

치즈스틱

 

유명한 바삭크림치즈볼

먹어볼가하다가...

433kcal

 

 

 

먼저 콘샐러드

 

 

맘스터치 콘샐러드

요정도 사이즈예요

 

치즈스틱

치즈스틱의 강자는

롯데리아 이지만..!

 

 

맘스터치 치즈스틱 125kcal

칼로리는 괜찮네요

 

빼빼로

하지만 치즈의 너낌이 너무 먹고싶어서 알지만 먹었습니다

그래두 치즈맛

약간의 늘어남이 있어요

치즈 맛이 그리워서 먹은 치즈스틱

 

정말 굉장히

두툼해요

그래서 좋아합니다 맘스터치

 

 

휠렛버거

390kcal

나름 칼로리 괜찮은데요?

휠렛버거가 닭가슴살

싸이버거가 통살

맞쥬?

 

여기는 맘스터치 구로디지털단지역

이게 아마 지점마다 조금씩 다를수도 있죠?..

아주 통실통실합니다

 

 

 

진짜...주먹입니다

굉장히 두꺼워서 좋았어요

.

주먹 맘스터치

사릉합니다

 

소스가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구요

맘스터치는

양상추랑

토마토랑 피클 들어있어요

 

주문하실때 피클빼는 항목도 있더라구요?

 

 

야무지게 영상으로도 남기고 먹기

굉장히 큰 휠렛버거

역시 맘스터치는 큽니다

맘스터치 구로디지털단지역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