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큰 사과 따는 꿈 해몽! 사과 관련된 꿈해몽 풀이 해볼게요

by 챠밍퀸 2021. 6. 2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사과와 관련된 꿈을 꾸신적이 있나요?

 

아무래도 사과와 관련된 꿈들을 보내 

#사과사는꿈해몽 #사과나무꿈해몽 #사과받는꿈해몽 #사과먹는꿈해몽 #큰사과꿈해몽 #큰사과따는꿈해몽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최근에 큰 사과를 따는 꿈을 꿔서 알아보다가 발견하고

직접 포스팅까지 ! 해보게 되었어요

 

 

1 먼저! 사과나무에서 사과 따는 꿈

하는 일에 열심히 노력한다면 꼭 성공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사과 따는 꿈입니다.

 

 

그중에서도 큰 사과를 따는 꿈은??

 

2 큰 사과를 따는 꿉

큰 사과를 따는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입니다.

 

오~? 괜히 기분좋은데요

 

큰재물...들어오면 좋겠다^^

 

 

 

 

3 떨어진 사과 먹는 꿈

병에 걸리거나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떨어진사과를 먹으면 안되네요!)

 

 

 

 

4 나무에서 사과가 떨어지는 꿈

갑작스러운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거나 타인을 도와주다가 본인이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오 오히려 꿈은 반대.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오히려 성공을 하게되는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5 사과 뺏는 꿈

타인의 업적과 공을 가로채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는 의미로 거짓말이나 사기를 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사과 반으로 쪼개는 꿈

본인에게 주어진 일을 타인과 함께 하면 성공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7 사과에서 벌레 나오는 꿈

횡재수가 크게 들어오는 꿈으로 한번에 큰 돈을 벌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8 사과 통째로 먹는 꿈

성격도 좋고 미모가 뛰어난 딸 아이를 낳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9떨어진 사과 줍는 꿈

타인과의 경쟁에서 타인의 실수가 나의 성공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사과따는꿈해몽 풀이하다가 관련된 사과꿈해몽 해보았는데요!

도움되시면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