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서울카페

강남역 공부카페 카공 추천! 디저트도 많고 좌석도 편하고 분위기도 good!

by 챠밍퀸 2021.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강남에 굉장히 숨겨진 카페를 발견해서 반가워서 포스팅 하는 후기입니다

전반적으로 같이간 친구도
이런곳이 있었나?? 단골되는거 아니야?! 라는
반응을 가지고 퇴장한 후기입니다

바로 #나만알고싶은카페 #숨겨진핫플레이스

강남역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더나인스퀘어 입니다

무려 아침 7시부터 여네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909068110/home?entry=plt

 

카페 더 나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6 · ★4.37 · 평일 07:00 - 00:00,토요일 08:00 - 00:00,일요일 08:00 - 23:00

m.place.naver.com

#강남역카페더나인
자세한내용 확인해보셔도 되요!

촤란~~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9번출구와 정말 가까운곳에 위치해있더라구요?
하지만 바로 앞에있는 스타벅스로 다들 여기까지 못오시는지
의외로 사람이 없었어요

촤란
이렇게 좌석자체가 편한 카페가 많더라구요
총2층까지 굉장히 넓은 구조예요

이렇게
간격도 적당히 떨어져있구

2층은 이렇게
할리스커피 아세요??? 거기 스터디카페 식으로 되어있는데
콘센트도 있고

노트북하기좋은카페
공부하기좋은카페로
제격 이도라구요??

여기는 아예 진짜 혼자 일 또는 공부에
집중하는 자리가 있어요

2층도 간격 넓고 좌석도 편하고
2명 또는 단체
또는 혼자오기도 좋은느낌
무엇보다 조용해서 좋았어요

가격대도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 4천원

종류도 많은게 특장점이더라구요
보통 커피하나랑 음료느낌인데
과일류도 다양하고 음료종류가 다양한게
최고장점!!

세상에
대국민 사랑
딸기 스트로베리라떼 있으면 말 다햇죠?

가격괜찮고
분위기좋고 조용하고
메뉴종류 많고


정점을 찍어봅니다
대새!! 크로플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생크림딸기크로플도 있고
케익종류도 많다는것
크로플도 보통 3천원4천원대라

가격까지 괜찮았어요

촤란~~~

카페라떼아이스
스트로베리라떼 라지!
(사이즈업 가능)
브라운치즈크로플

1천원추가하면 아이스크림 얹을수 있어요 ㅎㅎㅎ
개이득

영상으로도 아주 야무지게 남겨볼게요!

스트로베리라지사이즈
양도 많고 ㅠㅠㅠㅠ맛이써요!!

이거 ㅜㅜ 3900원인가 그런데
맛있고
겉바속촉하고 치즈도 좋고
아이스크림과의 조합도 좋고
3분컷!
이였습니다 ㅎㅎㅎㅎ

강남역카페 찾으실때

#강남역공부카페 #강남공부카페 #강남역카공
#강남역조용한카페 #강남역노트북카페 #강남역디저트많은카페 #강남역공부하기좋은카페 #강남역좌석편한카페
찾으실때!

도움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