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일상

<와플대학 메뉴 가격 칼로리 한눈에 ! 추천메뉴 시나몬 딸기 젤라또!

by 챠밍퀸 2021. 5. 31.
반응형

#와플대학입학기

#와플대학메뉴가격

#와플대학칼로리

#와플대학추천메뉴 까지!

와플대학 홈페이지 들어가려고 쳐보니

진짜 대학교인줄 알았네요 ㅋ

와플학과

커피학과

캠퍼스안내

캠퍼스소개

대학 알아보는줄 알았네요 ㅋ

https://bit.ly/3yO3hrU

 

와플대학 | 크림젤라또와플, 아이스크림 와플

쫀득한 10가지 젤라또와 바삭한와플,10가지크림이 어우러진 젤라또와플1회 제공 영양성분 (치즈크림 / 치즈 젤라또 / 초코칩토핑 기준) 함께 하면 더욱 맛있는 추천 음료 TOP3아메리카노 커피 바

www.waffleuniv.com

 

 

#와플대학 사이트 확인해주셔요!

와플대학 베스트 3

애플시나몬와플 2500

딸기듬뿍와플 4500

팥 스노우 와플 3000

 

 

커피종류

라떼 종류

 

스무디 , 요거치노 , 에이드

아이스크림 종류도

다양하네요?

이렇게 스마트 오더로 쉽게

결제하고

바로 받아가기

 

 

메뉴판이예요

이렇게 봐도 똑같아요

#와플대학메뉴가격

#와플대학메뉴판

크런치 딸기쨈 와플 3300

크런치딸기잼 젤라또와플 4800

크런치딸기잼젤라또컵 4000

 

사이즈업도 가능하네요?

젤라또 종류도 많아요

바닐라

치즈

녹차

요거트

망고

블루베리요거트

딸기

바나나우유

초코바닐라

초코

즉시 구워지는

맛있어요

전화로 예약가능

크림종류도 많네요?

바닐라 치즈 녹차 요거트 망고 블루베리요거트 딸기 바나나우유 초코바닐라 초코

영양성분표도 나와있어요

시그니처

애플시나몬와플 464kcal

크림와플1381kcal

응???..

(크림와플 머선일이구....)

딸기듬뿍와플 576kcal

티라미수와플 616kcal

스노우와플 464kcal

딸기케이크와플 500kcal

치즈케이크와플 518kcal

딸기듬뿍와플 576kcal

딸기와플 417kcal

딸기누텔라와플 426kcal

젤라또와플 406kcal

크림 젤라또와플 734

오레오누텔라젤라또와플 1082

딸기누텔라젤라또와플 435

딸기범벅젤라또와플 561

크런치딸기잼젤라또와플 540

와 확실히크고 두꺼운많큼

칼로리도 두껍네요 ㅎㅎ..


아이스카페라떼

와플대학의 카페라떼도 맛보았어요

음 막 우와?는 아니구

그래도 카페라떼 구나

하는 맛이엿어요

와플자체가 달달하기때문에

오히려 삼삼 슴슴한것이 죻쥬?

 

.

요런 느낌

이것은 딸기 와플

정말 아낌없어요

딸기가득하고

딸기크림이 들어있는 #딸기듬뿍와플!

(#딸기케이크와플도 있어요)

이것이 3500원이라니

정말

카페 디저트 생각하면 아주

퍼주는 사랑입니다

입 딱 벌리고 있네요

 

딸기도 완져니 풍성하고

딸기아이스크림이예요

아이스크림도 아주 아낌없어요

지인짜 크쥬


시나몬 와플

이것이 이제 와플대학의 1학년

시초

입문기라고 합니다

(대부분국민들이 기본적으로 좋아하시는 ㅎㅎ..)

사과쨈 기본인데

이게 베스트예요

 

기본 베이직와플인데도

시나몬 애플시럽가득이랑

생크림이랑

생크림 양이 많아요!

이것은 항상 기본으로 깔고갑니다

맛있네요

두 덩어리

밥먹고와서

순식간에 끝났습니다

포장을 많이 하게되면서

메가커피/ 와플대학/

이런 가성비 통큰 음료/간식의

소중함을 더 알게 된거같아요

맛나게 먹구 버닝하면 되쥬

정보는 공유!

#분당와플대학은 서현점과 정자점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